기은세 남편 과거 이별 사건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은세 남편 과거 이별 사건

by *w>j! 2023. 9. 22.
반응형

기은세 남편

 

기은세

기은세 남편

기은세는 2012년도에 재미교포 사업가와 비밀스런 결혼식을 갖게 되었다. 기은세 남편은 그녀보다 무려 12살이나 연상이었다. 

기은세는 과거에 한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고, 그 곳에서 자신의 띠동갑인 남편과의 관계에서 두 번의 이별과 재결합을 겪었으며, 그 사이에 기은세가 남편에게 프러포즈를 했던 사실을 공개하게 되었다. 

당시 기은세는 남편과 처음으로 만나서 1년 동안 사귀다가 이별하는 과정이 얼마나 힘들었는지를 솔직하게 공유했다.

기은세는 "우리가 처음 헤어진 후, 그 힘든 감정을 겪을 때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 나오는 사랑 이야기가 마치 내 실제 경험처럼 느껴졌고 사랑 노래가 흘러나올 때마다 그 감정에 크게 휩쓸려 펑펑 울었다"고 말했다.

 


기은세와  남편은 결혼한 지 11년이 지났다.  기은세의 남편에 관한 또 다른 특징은 그의 깔끔한 성격과 술을 마시지 않는 습관이다.

또한 그는 항상 올바른 말만 하기 때문에 둘 사이에 큰 논쟁이나 다툼이 없었다고 과거 밝혔다. 기은세는 처음 남편과 만났을 때 남편의 외모에 감탄했다고 한다.

기은세 남편은 그때 39세였지만 실제 나이보다 훨씬 젊어 보였다고. 그러나 두 사람의 관계는 순탄하지 않았다.

 

기은세 남편 과거 이별

초반에는 여러 차례 헤어지는 상황이 있었고, 기은세는 심지어 남편에게 차였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은세는 그와 다시 만나고 싶다는 강렬한 마음이 있었고, 결혼을 제안했다.

기은세
기은세

그 제안은 갑작스런 일이었지만, 기은세는 그를 향한 감정이 너무 강력해서 그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생각한다.

기은세는 한동안 남편의 집을 찾은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기은세가 그의 집 앞에 서서 문을 열려고 했을 때, 기은세의 행동은 남편이 엄청 놀랬다고.

남편은 기은세를 잡고 그녀가 집에 들어오는 것을 방해했고 그런 상황에서도 기은세는 자신의 자존심 때문에 그의 집 안으로 들어가기를 원했다. 

그러나 기은세는 그의 반응에 당황하여 집을 떠났고, 그 경험이  큰 수치감과 창피를 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은세는 자신을 바꿔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기은세는 자신의 외모를 꾸미고 다시 그의 집을 찾아가 그와의 관계를 바로잡기 위해 노력했다. 기은세는 결국 남편에게 자신들의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 결혼하자는 제안을 했다.


기은세는 남편과의 결혼이 쉽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기은세는 결혼에 대한 두려움을 겪었지만, 자신의 어머니에게 이야기하면서 그와의 결혼을 결정했다.

기은세는 그녀의 남편에게 특별한 사랑을 느끼며 그의 특별한 매력에 빠졌고 11년간의 결혼생활을 유지했지만 성격차이로 이혼하게 되었다.